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Network Signal Refresher Pro

심심해서하는블로그 2017. 9. 11. 16:51

 

한 번의 클릭으로 네트워크 신호를 새로 고치세요!

UPDATE 8.0.0: New Android 7.0+ Experimental feature + Root Mode. 

루트 권한 없이 안드로이드 롤리팝(5.0 이상)에서 연결 신호를 새로 고칠 수 있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일한 앱입니다.

유료 버전은 빠르고 강한 무료 버전 보다

New Feature: Refresh network signal automatically for low signal reception!

네트워크 신호는 앱으로 부스팅시킬 수 없으며 새로 고침하여 복원할 수만 있습니다. Network Signal Refresher는 네트워크 신호 부스터가 아닙니다. 네트워크 신호를 부스팅시킬 수는 없습니다. NSR은 더 좋은 네트워크 신호를 포착할 때까지 여러 차례 네트워크를 새로 고칩니다. 따라서, NSR을 사용하면, 네트워크 신호 강도가 세지거나 (NSR이 강한 신호를 찾은 경우) 또는 일정하게 유지됩니다(해당 지역에 더 강한 신호가 있는 경우). 

최고 등급의 네트워크 신호 도구. 8000건 이상의 5 스타 평점!

[CDMA 기술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GSM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주의: 이 앱은 듀얼 심 기기에서 항상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앱은 양호한 신호가 발견될 때까지 정해진 횟수만큼 신호를 새로 고침합니다. 이 앱이 신호를 강제로 새로 고침하면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신호 설정을 수행합니다.

★ 특징 / 예상 결과:

★ Refresh Network Signal(4G/3G/2G) and WiFi Automatically for low signal.

★ 한 번의 클릭으로 네트워크 신호 (4G/3G/2G) 및 WiFi 새로 고침.

★ 양호한 인터넷 검색 및 다운로드 속도를 위해 신호를 새로 고침

★ 최고의 WiFi 연결 설정(사용 가능한 연결을 새로 고침).

★ 3G 연결 보다 4G 연결(안드로이드 시스템)

★ 새로 고침 후 좋은 통화 품질 시연

★ 한 번의 클릭으로 WiFi 연결, 데이터 연결 및 신호 강도를 새로 고침

★ 가장 빠른 속도인 1분 이내에 신호를 새로 고침

★ 데이터 연결 실패 없음

★ 네트워크를 새로 고친 후에 자동 닫기

★ 마지막 새로 고침 시간 알림

★ 거짓으로 부스팅되었다고 알리는 것이 아니라 신호를 재설정하고 새로 고침하여 해당 지역에서 최고의 이용 가능한 신호 강도를 설정합니다. 결과는 다른 "네트워크 부스터"앱과 동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앱 목록에서 앱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홈 화면 바로가기가 만들어지면 홈 화면 어디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tejapps.networksignalrefresherpr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