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ind Games Pro

심심해서하는블로그 2017. 9. 22. 13:08

 

 

당신의 두뇌를 운동! 이 히트 뇌 교육 앱의 광고없이 무제한으로, 버전입니다. 마인드 게임은 다른 정신 능력을 연습하기 위해인지 적 작업에서 파생 된 원칙에 부분적으로 기반 게임의 큰 모음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Mindware의 뇌 운동 게임을 모두 포함한다. 모든 게임은 점수의 역사와 진행의 그래프를 포함한다.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 최고의 게임 모든 게임에 오늘날의 점수를 요약하여 보여줍니다. 당신이 일을 필요로하고 탁월한 위치를 볼 수 있도록 표준화 된 시험의 몇 가지 원칙을 사용하여, 당신의 점수는 비교 스케일로 변환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진행 상황과 즐거움을 최대화하기 위해 재생을위한 교육 센터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마음 게임 마음 챙김 연습을 통합합니다. 이전 연구는 마음 챙김 일부에 대한 포커스 개선, 작업 기억, 정신적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연구는 또한 마음 챙김의 감정적 인 이점이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앱은 게임 플레이 중에 있으며, 여러분의 인생에서 마음 챙김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기타 활동 (예 : 유산소 운동으로) 이전의 연구가 일부인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새로운 메모리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과학적인 연구는 아직 마음 챙김과 뇌 훈련 게임 앱의 특정 구현인지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시 없습니다. 최소한 당신은 재미, 우리의 게임 마음을 도전하는 새로운 명상 연습을 학습, 정보의 당신의 유지를 향상시킬 수있다 전략에 대해 학습하고, 지식 기반 활동에 대한 지식을 얻고있을 수 있습니다.

마인드 게임은 아이폰 / 아이 패드와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언어 :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러시아어, 일본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indware.mindgamespr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