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okoban Land DX

심심해서하는블로그 2017. 9. 23. 01:49

 

 

창고지기 땅은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누군가에 의해 와서 큰 혼란을했다!

이제 용감한 마음 (및 주최자 영혼) 만 누군가가 장소에 모든 것을 넣어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거기에 다시 걸어위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고전 창고지기 (상자를 밀어)를 기반으로, 플레이어가 레벨에 정의 된 장소에 상자를 밀어해야하는 퍼즐 스타일의 게임.

이 게임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아버지를 위해 설계 또는 어머니는 약간의 시간이 자신의 아들과 딸과 함께 연주를했다. 들어 편안하고 여자 친구 또는 남자 친구와 노는 시간을 보내고. 집에 와서 함께 퍼즐을 해결하는 시간을 보내고 친구를 호출합니다. 또는 당신을 위해, 휴식과 재미를하면서 당신의 생각을 훈련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팁 :
 - 당신은 한 번에 하나의 상자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상자는 (그들이 당겨 할 수 없음)를 눌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각 문자의 마지막 이동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자가 적절한 위치에있을 때, 문이 열릴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음 단계로 이동을 통과해야한다 ( "붙어"얻을 않도록주의)

당신은 어느 정도 극복에 문제가있는 경우 협동 조합 2 인용 모드를 사용하여 모험을 돕기 위해 옆에, 당신은 친구로부터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의 시작 부분에 단독 또는 다른 한 사람과 플레이 선택 (당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 선택) 또는 게임의 모든 단계를 재생하는 동안은 언제든지 두 번째 플레이어를 추가 /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 또는 당신은 혼자 놀고 싶어하고 이전에 창고지기를 해본 적이 있는지 물어 사람이없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생각을 하였다. 그들은 열심히하지 않으며 당신이 게임의 기능에 익숙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창고지기의 게임의 "하나"인 경우, 가장 진보 된 단계는 당신을위한 좋은 도전을 대표한다. 당신이 여분의 도전을 원한다면, 팁은 동시에 두 개의 문자로 재생하는 것입니다. 왼손을 사용하면 (게임 패드를 사용하여 왼쪽 스틱 플레이어 (1)을 제어하고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 플레이어 2를 제어 할 경우) 플레이어 (1)와 오른쪽 플레이어 2를 제어하는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도전, 꽤 재미있을 것이며, 또한, 당신은 짧은 시간에 레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그것은 연주하는 법을 배워야 쉽게;
 + 100 레벨 5 다른 세계;
 +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 또는 로컬 협동 모드에서 두 선수;
 + 그것은 혼자가 동시에 두 개의 문자를 제어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수행 운동 취소 버튼;
 진정하고 쾌적한 사운드 트랙 +;
 + 15 개 성과 극복하기 위해;
 시간을 기준으로 + 7 순위는 (빠른 선수는 세계와 연주 가장 큰 시간이 가장 헌신적 인 선수 전체 경기를 끝내지);
 (블루투스 제외) + 게임 패드 지원 : 엑스 박스 360 유선 컨트롤러 테스트 수단;

이 게임은 많은 사랑으로 만들어졌다. 난 당신이 좋은 시간을 연주를 바랍니다.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ypocketadventure.sokobanlanddeluxe_noads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